본문 바로가기
drive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 찾기 가끔은 바람쐬고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by CarBloG 2022. 4. 28.
반응형

기분 전환을 위해 자동차로 드라이브 코스를 달리는 것은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이라면 소소한 로망이기도 하다. 밀리지 않는 길을 운전하고 경관을 즐기고 자동차를 세워서 잠깐 들린 맛집의 음식을 즐기는 것 또한 소소한 일상의 재미이다. 이런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는 의외로 멀지 않은 곳의 가까운 곳에 있고, 이 곳들의 주변엔 자연스럽게 유명한 곳들이 자리하고 있기도 하다.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 찾기
가끔은 바람쐬고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자동차를 구입하면 하고 싶은 것이 드라이브이다.

자동차를 타고 뻥 뚫린 길을 운전하는 것은 기분이 좋고 마음이 후련해 진다.

근처의 맛집이나 휴게소 등은 기분을 더욱 좋게 해 준다.

우리나라에는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자동차를 위한 드라이브 코스들이 많이 있다.

잘 찾아보면 굳이 멀리 나가도 되지 않는 곳에 많은 코스들이 있다.

좋은 드라이브 코스 찾기

좋은 드라이브 코스는 사실상 가까운 곳에 많다.

한적한 시골길이 될 수도 있고, 지방 국도가 될 수도 있고, 강을 따라 가는 도로가 될 수도 있다.

차가 밀리지 않고 경관이 좋고 주변에 맛집이나 휴게시설이 있는 곳이 좋다.

일단 검색을 해 보자.

드라이브 코스 라는 단어만을 가지고도 전국에 흩어져 있는 좋은 코스들이 많이 있다.

추가적으로 도로가 밀리는 시간이 언제인지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한적하게 뻥 뚫린 길을 운전하고 싶은데 기분 좋게 시작한 운전이 차가 밀리는 순간 짜증과 함께 분노가 될 수도 있다.

출발 전 검색

드라이브 코스를 찾는 목적이 있는지? 혹은 그냥 가보고 싶은 것인지? 아니면 먹거리를 위한 것인지?

이런 질문들은 오히려 좋은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를 찾는데 방해만 될 뿐이다.

물론, 목적이 있으면 좋지만, 가까운 곳부터 찾아 보는 것이 좋다.

검색엔진은 우리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네이버맵이나 다음맵 혹은 티맵 같은 네비게이션을 이용해도 괜찮은 곳들을 찾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